Subway. Eat fresh.
써브웨이
서브마린 샌드위치와 샐러드 등을 판매하는 미국의 패스트푸드 체인점으로 세계에서 가장 많은 매장 수를 보유하고 있는 샌드위치 패스트푸드 전문 프랜차이즈 입니다.
써브웨이 창업의 특징은 샌드위치에 들어가는 속재료는 물론 빵, 소스까지 자신의 입맛에 맞추어 고를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한마디로 입맛대로 골라 먹는 샌드위치라고 볼 수 있습니다.
써브웨이 창업 메뉴
써브웨이 창업 메뉴는 워낙 많은 종류의 메뉴가 있습니다. 우선 샌드위치 빵은 15CM와 30CM를 고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빵 종류에도 오트밀빵,화이트,플랫브래드 등 다양한 빵 종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빵안에 들어가는 속재료 또한 커스텀화 할 수 있는데 치즈부터 양상추, 아보카도 등 선택하여 입맛따라 넣고 빼고를 할 수 있습니다. 소스도 종류가 여러가지인 써브웨이 창업 메뉴입니다.
써브웨이 가맹절차 및 창업 비용
써브웨이 가맹절차는 신청서 작성 및 상담>가맹계약 체결>상권분석 및 선정>오픈준비>오픈 의 절차로 이루어 집니다.
예상 써브웨이 창업 비용은 25PY 기준 가맹비 1490만원/ 교육비 0원 / 장비 및 기자재 12,000만원/ 인테리어 5000만원 / 간판 410만원 / 전기증설 150만원(10KW) / 냉난방 450만원으로 총 약 2억~2억1천만원(부가세별도)으로 예상됩니다.
점포비는 제외이며 외부 및 추가공사는 별도로 비용이 발생되어 최소 약 2억 5천~3억원의 창업 비용이 발생 되는 써브웨이 창업 비용입니다.
써브웨이 lssue
써브웨이 창업은 오랜된 경력의 패스트푸드 샌드위치 전문점 프랜차이즈 답게 평균 5천만원의 매출력을 보이고 있으며 브랜드 또한 공신력 있고 잘 알려져 있지만 높은 창업비용으로 생각보다 진입 장벽이 높은 편에 속하는 창업 아이템입니다.
써브웨이 창업은 새로운 메뉴와 업그레이드 된 재료가 전국적으로 보급된 후 주당 판매 물량이 8년만에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지난 8월까지의 미국 매장 매출은 코로나 이전인 2년전보다 4% 늘어났으며 서브웨이 매장 중 상위 25%의 매출은 30% 이상 늘었고, 상위 75% 매장의 매출은 평균 14%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최근 국내에서는 갑자기 다가온 추위 때문에 양상추 수급이 어려워져 홈페이지에도 고지를 하고 있습니다. 곧 수급이 원활해 지겠죠. 또한 광고비 유용의 관한 건으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써브웨이 창업 정보였습니다.
써브웨이 창업은 단순히 샌드위치 전문점 창업이 아닌 다각도의 관점에서 접근하여야 성공적인 창업이 가능하므로 전문가와 상담후 여러 신규입점,가맹전환,양도양수등 다양한 요건들을 비교하며 함께 접근해보시기 바랍니다.